Support

회사소식

“에임시스템, 중국 디스플레이 제조사 Visionox로부터 특수공헌상 수상”

국내 최초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인 에임시스템(대표이사 박의수, 배수한)은 중국 메이저 디스플레이 제조기업인 Visionox로부터 특수공헌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126일 열린 Visionox 그룹 핵심 공급 업체 포럼에서 여러 글로벌 솔루션 및 장비 공급기업 중 대표로 본 상을 수상한 쾌거이다.

 

에임시스템은 Visionox V3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공장자동화시스템 (MES), 자동반송시스템 (MCS), 장비자동화시스템 (BC)을 구축하였으며, IBM(미국), SINEVA(중국), JIEDAXIN(대만/중국), AMAT(미국)과의 경쟁을 통해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에임시스템 경영진의 충분한 리스크 인식과 지원, 그리고 V3 프로젝트를 수행한 수행팀의 책임감 있는 업무 태도와 진행으로 일정에 따라 차질없이 프로젝트를 수행한 결과로, Visionox는 에임시스템을 핵심 공급 업체로 인정하였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특수공헌상을 수여하였다

 

Visionox BOE CSOT에 이어서 중국 3위의 디스플레이 제조사로, OLED 기술을 개발하고 산업화한 중국 내 첫 업체이며, 신형 디스플레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기술혁신형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중국의 OLED 국가표준 제정을 주도해 오며, 지금까지 4개의 OLED 국제표준, 6개의 OLED 국가표준 및 3 개의 OLED 산업표준을 제정한 바 있다.

 

에임시스템은 반도체/디스플레이 산업용 자동화솔루션을 최초로 국산화하였고 제조/IT 환경 변화에 발맞추어 산업시스템 지능화를 목표로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시스템, 통합제조 플랫폼 등 신규 지능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올해 상반기, 글로벌 첨단 산업을 선도하는 국내 대기업과의 MCS 공동개발 MOU체결과 사업협력을 통해 다시 한번 에임시스템의 기술력에 대한 인정을 받았으며, 국내 선도 화학업체와의 제휴를 통해서 반도체 화학재료, 이차전지사업과 관련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会议日程:126

目的:维信诺集团核心供应商大会

获奖意义:

疫情期间基于AIM 经营支援团队充分的风险意识及支持下,同时,V3实施团队有责任感的态度及业务推进下

在重大项目交付关键时期,与维信诺共度患难,坚定同行,为项目的顺利推进提供了强有力的支持

特此,对AIM表示感谢;颁发核心供应商“特殊贡献奖”

닫기 버튼